Delegate - 대리자
말 그대로 생성한 것을 대신 실행가능 = 함수를 대리 실행 시켜 CallBack 을 만들 수 있음
public class utility : MonoBehaviour
{
// GameObject를 파라매터로 가지는 CallBack
public delegate void Del(GameObject obj);
}
// 오브젝트 Instantiate()으로 생성, 초기화
// 오브젝트 풀에 들어오는 객체들은 모두 objectPoolListener를 상속받음
protected GameObject InstantiateObject()
{
GameObject temp_obj = Instantiate(m_obj);
m_memoryPool.Add(temp_obj);
// @warning 오브젝트가 objectPoolListener를 상속받지 않았을 경우 예외처리
temp_obj.GetComponent<objectPoolListener>().setDelectCallBack(m_cbDelete); // 제거 타이밍에 CallBack으로 매니져에게 오브젝트 풀에서 제거 요청
return temp_obj;
}
'Programm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] 이란 (1) | 2020.03.09 |
---|---|
소켓 프로그래밍 (0) | 2020.03.03 |
[C++]가상 함수 (0) | 2020.03.03 |
오브젝트풀과 옵저버 패턴 (0) | 2020.02.25 |
SVN과 GIT (0) | 2020.02.06 |